•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믿음 | 2012.04.25 20:58 | 조회 11942

    다문화 가정과 정읍시민을 위한 IYF 청소년 문화축제 개최





    국제청소년연합 전북지부 정읍지회(지회장 이충학 목사)는 2012. 4. 22(일) 저녁 7시 정읍사 예술회관에서 다문화가정과 정읍시민을 위한 IYF 청소년 문화축제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청소년 문화축제는 먼 이국에서 우리나라에 와서 살고 있는 다문화 가정과 마음 둘 곳이 없어 게임중독 등에 빠져 있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소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다문화가정 및 정읍시민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IYF 청소년 봉사활동 영상 소개, 인도문화댄스 마히베, 남미댄스 엘솔, 아프리카 아카펠라, 이헌목 IYF 사무총장의 명사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명사강연에서 이헌목 IYF 사무총장은 부모와 자식 간, 친구 및 이웃 간 서로 마음이 흐르고 소통이 되면 청소년 문제 등 어떤 문제도 해결될 수 있을 것이며, 하나님의 사랑이 인생들의 마음에 흐르면 인생이 기쁨과 소망가운데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생기 정읍시장, 유성엽 국회의원, 장택수 정읍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지역기관단체장이 많이 참석했으며, 김생기 시장은 식전행사부터 참석 공연 및 명사강연을 듣고 3부 행사인 국악한마당까지 다 보고난 후 너무 기뻐하면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IYF 감사하며 생기발랄한 학생들을 보니 새로운 마음이 솟아난다고 감동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생기 시장은 공연이 끝난 후 학생들과 기념촬영까지 하였으며, 이 자리에 참석한 많은 시민들도 큰 감명을 받고 돌아갔습니다.

    기쁜소식 정읍교회는 청소년문화축제에 참석한 사람들을 다음날부터 갖는 이헌목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에 초청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초청하고 있습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221개(11/12페이지)
    전북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1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