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믿음 | 2012.01.03 09:25 | 조회 10438

     

    2011년 송구영신예배를 12월 31일 토요일에 형제자매님들과 함께 4층 예배당에서 드렸다.

     

    토요영상교제를 먼저 본 후 식전행사로 컴소파,백컴, 잋츠올라잇 문화공연과 오카리나 연주, 수화(야곱의 축복),소금연주가 이어졌다.  이어진 2011년 기쁜소식전주교회 활동영상은 한 해 동안 주님의 일하심을 되새겨 보게 했다.  또한, 진영우 장로와 이혜숙 집사의 간증을 통해 최근에 일하신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의 느낄 수 있었으며, 이헌목 목사님의 기도로 한 해를 주님께서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었다.

     

    바로 이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교회 형제 자매들과 함께 드리는 선교회 송구영신예배를 인터넷 생중계로 함께 했다.

     

    이날 박옥수 목사님은 마가복음 16:15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신년사 말씀을 전했다.

    "남미에 복음을 전하다 먼저 가신 이용재 선교사님의 묘가 있습니다. ~ 대덕수양관에는 베넹에서 순교하신 권영사모의 묘가 있습니다.  처음 아프리카 케냐선교도 최근의 아이티 선교도 우리 하나님께서 저희들을 이끌어 주셨습니다.  저는 복음을 위해 드렸습니다.   올해는 복음을 전하는 부분에 다 참여 하십시오.  물질도 여기에 쓰여지길 바랍니다.   예배때마다 마음으로 헌금도 하시면서 우리가 복음을 전하는 부분에 마음을 드리면 감사하겠습니다.   복음을 위해 살다가 죽으십시오. 우리가 이제 복음만을 위해 삽시다" 고 전하면서 2012년 한 해에 복음으로 꽃 피우실 주님의 약속을 전했다.  

     

    우리 가운데 역사하실 소망의 2012년을 기대한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221개(11/12페이지)
    전북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1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